Today
-
Yesterday
-
Total
-
  • 프레쉬 수분크림
    DAILYLOG 2023. 4. 23.


    요즘 부쩍 인간이 건조해 보였는지, 크림을 선물 받았다. 메마른 건 내 영혼인데. 다정하고 밥보같은 머글들!

    화장품 정식명칭을 써 주고 싶은데 한 자 한 자 적기엔 너무 귀찮을 정도로 이름이 길어 게으르게 한숨만 쉬고 있을 때였다. 갑자기, 애플이 사진에서 텍스트를 추출하는 기술을 내 폰에 넣어줬다는 사실을 떠올리게 됨. ‘유레카’란 바로 이럴 때 ‘헐 대박’ 대신 쓰는 고아한 감탄사겠지!

    fresh, LOTUS YOUTH PRESERVE MOISTURIZER, WITH MULTI-ACTION SUPER LOTUS
    가 상품명, 용량은 50ml / 1.6floz 되겠다.




    친절한 블로거마냥 크기 비교샷도 찍어 봤다.


    아직 쓰고 있던 크림이 많이 남은 상태라, 포장을 해체하고 향만 킁킁 맡아보고는 쿨하게 냉동캡슐로 보냈다. 캡틴처럼 조신히 잘 보존되고 있으렴, 여름쯤 보자.



    제형은 되직한 편이다. 여타 여름용 수분크림들처럼 말캉거리거나 탱글하거나, 이런 젤리 제형은 아님.  그렇다고 완전 겨울용 영양크림처럼 꾸덕한 제형도 아니다.

    향은.. 연꽃향이 나야 할 것 같은데.. 왜.. 난.. 오이냄새만 맡아지지…? 원래 프레시의 연꽃라인은 이렇게 물냄새, 오이냄새에 가까운 애들였나?  아무튼 오이 싫어하는 친구한테 함부로 연꽃 어쩌구 아이템을 권하진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사용후기는 나중에, 실제로 까서 쓰게 되면 다시 포스팅하겠읍니다. 안녕

    COMMENT

Disclaimer: 본 블로그에 게시된 모든 내용은 어떠한 경우에도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All rights including Copyright related hereto have been reserved by Delusional_A.I. since 2010.